QT 멜링리스트 꾸미 :

☞ QT1000 구독 신청하기
e-mail @
QT1000 을 함께 나눌 친구를 등록해주세요
함께 나눔속에서 더욱 풍성한 은혜를 누려요

은혜의 QT (클릭) | (지난 QT 목록)
383. 진짜 복음은 궁금하게 한다. 그래도 궁금하면 5백원
▧ Today's Passage /행 13:42

♬ 오늘의 추천 묵상 찬양

35 우리 주 안에서 노래하며 - 어노인팅 == 클릭 ==


함께 은혜를 나눠요 (클릭)


---- -------
함께보는만화
---- -------




마음을 같이하는 공동체가 있다는 것은 축복이다. 혈연이 아닌 또 다른 공동체가 있다는 것은 더욱 축복이다. 그리고, 무엇을 했기 때문이 아니라 거기에 있기 때문에 마음이 생기는 것은 바로 나의 사람들인 것이다.

부모가 그러하듯, 형제가 그러하듯, 배우자와 자식이 그러하듯..

사랑은 아무나 할 수 없다. 사랑을 아는 자 즉 사랑이 있는 자만이 할 수 있는 진정한 특권이다.
단순한 배려나, 친절, 헌신이나 자비가 진정한 사랑이라 하지 않는다.

그냥 거기 있어야할 곳에 있는 것이 사랑이다. 거기에 있을 때에 나눠야하면 나눠면 되고, 배풀어야하면 베풀면 되고, 친절과 배려는 자연스럽게 흘려보내는 도구로서 사용하면 되는 것이다.

지난만화 <함께보는만화> (클릭)


---- -------
함께읽는말씀
---- -------
바울과 바나바가 회당에서 나오는데 사람들이 그들에게 다음 안식일에도 이 말씀을 좀 더 해 달라며 부탁했습니다.(행 13:42)

---- -------
함께하는묵상
---- -------

1. 뉴스가 궁금하지 않다면 새롭지 않기 때문입니다. (조정민 목사 큐티 발췌) 복음이 궁금하지 않다면 더 이상 내 안에 새로움이 없기 때문입니다.

2. 성경의 예화 중에 문둥병 환자가 몇 차례 나옵니다. 대표적으로 나아만 장군의 문둥병의 치유 사건이 있습니다. 한 나라의 장군이었던 그에게도 가장 큰 근심은 문둥병이었습니다. 세상을 다 가진 것 같고, 자신의 명령이 곧 법이 될찌라도 자신의 몸에 병이 있으면 다른 그 무엇도 자신의 성에 차지 않습니다.

3. 먼저 자신의 몸의 질병이 고쳐져야 다른 무엇에 초점이 맞춰집니다. 세상이 주는 우리네 근심 또한 이와 같습니다. 자신의 문제가 남북전쟁보다 더 크게만 느껴집니다. 모든 문제의 초점이 나 중심적이기 때문입니다.

4. 문둥병은 자신을 낮추게 했습니다. 포로 노예로 잡혀온 한 소녀의 말에 경청하도록 합니다. 그리고, 찾아간 엘리사에게는 문전박대를 당하고 전갈 한통을 받게 됩니다. 이에 못 마땅했지만 종들의 충언을 듣고, 요단강에서 일곱번 몸을 씻습니다. 한 번 두 번 씻을 때에 조금씩 조금씩 나아진 것이 아니라 순종의 게이지가 만땅 되어질 때, 온전한 순종이 되어질 때 몸이 나았습니다.

5. 문둥병의 가장 무서움은 아픔을 모르는 것입니다. 새로운 자극을 더 이상 새롭게 받아들이지 못함에 있습니다.

6. 나아만에게는 육체의 질병은 새로운 자극에 반응하지 못하게 했지만 영적자극에 반응하였기 때문에 육체의 질병까지 나음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7.'~ 날마다 죽노라' 의 고린도전서 15장의 바울의 고백은 다른 시각에서 본 다면 날마다 새롭게 태어나는 것입니다. 즉, 말씀을 듣는 청중에게는 영적 문둥병이 낫는 기적들이 그들 안에 있었다는 것입니다.

8. 바울이 설파할 때에 바울을 전한 것이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와 십자가를 전했기 때문입니다. 진짜 예수 그리스도와 십자가는 날마다 자신을 새롭게 하고, 궁금하게 합니다.

9. 복음이 더 이상 궁금하지 않는 것은 진짜 복음이 내 안에 없기 때문입니다.

10. 복음은 세상의 그 어떤 뉴스보다 새롭고, 내 삶을 기대하게 합니다. 세상의 뉴스는 남의 이야기를 주로 하지만 복음은 오직 나에게만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이것 깨달아질 때 진짜 복음인 것입니다. - Bo-young Kwon님과 함께

-- 티스토리에서
-- http://gospelian.tistory.com/





========

우리가 지금은 거울로 보는 것 같이 희미하나 그 때에는 얼굴과 얼굴을 대하여 볼 것이요
지금은 내가 부분적으로 아나 그 때에는 주께서 나를 아신 것 같이 내가 온전히 알리라
(고전 13장)

--- http://www.twitter.com/pensees21 (Jacob_lim 의 트위터 중에서)
@pensees21


사랑의 선물 (사랑카페)
---------------------------------

- 성공의 법칙

① 원하는 것을 결정하라
② 결정한 일을 행동하라
③ 잘못하고 있는 것과 잘하고 있는 것을 찾아내라
④ 방법을 달리하며 원하는 것을 이룰때까지 계속하라


--------------------------------------


한마디씩 밑에 적어주세요

(함께 듣는 CCM)


http://www.gospelian.com